영남포항뉴스

영남포항뉴스

> > 영남포항뉴스

(영남인시사) 22 대선/ 지선 체크 '포항 더불어 민주당'

지난 26일~28일 핵심당원 교육및 시/도 의원 간담회 개최 .. 이재명 후보 당선에 최선 다해

작성일 : 2021-11-30 15:38 수정일 : 2021-11-30 15:38 작성자 : 손상욱 기자 (wook3636@hanmail.net)

더불어민주당 (이하 민주당) 포항시 남구/울릉군 지역위원회(위원장 이재도)와 포항시 북구지역위원회(위원장 김상민)는 당원 교육 및 시/도의원 간담회를 열어 오는 대통령선거에 대비하고 있다.

 

(민주당 포항 지역구 위원회 제공)

 

민주당은 지난 26일 북구를 시작으로 27일은 남/울릉에 이어 핵심당원들에게 ‘인간 이재명’에 대한 영상 상영 및 대선에 임하는 강의가 있었다.

 

(민주당 포항 지역위원회 제공)

 

이재명 후보는 영상을 통해 “이번 대선은 단순히 대통령 한 사람을 뽑는 선거가 아니라 새로운 100년, 대한민국 미래를 결정할 분절점이 되는 선거”라며 “우리 당의 저력을 믿는다. 국민 속에서 승리를 일궈달라”고 역설했다.

 

이어 포항지역 시도의원 간담회가 28일 열렸으며, 대선공약에 포함 시킬 지역공약 개발과 임기 마지막 시 의회 정례회 성과에 대비한 방안들을 강구 했다.

 

한편, 포항 민주당은 ‘향후 지역 선거대책위원회 구성 및 지역공약 발표 등 유권자의 표심을 얻기 위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